[#UltimateMukbang] (ENG/SPA/IND) Seo Hyun Jin Chinese Food Mukbang | #LetsEat2 | #Diggle

By | November 16, 2019


Oh, wait! What are you doing? Excuse me? You should dip it in the sauce Nah, you should pour it Then the sauce will make
the sweet and sour pork softer Humph, Why would they have fried it
if they want you to eat it soft? Making a fried dish soggy
is an insult! [Let’s just eat]
Oh, what are you talking about? Sweet and sour pork is originally
about pouring the sauce It comes from this… After the Opium War, it was created
to suit the tastes of the British They fried the pork and put
sweet and sour sauce on top! That is the Chinese style from the 1840s This is the Korean style! In South Korea, with Chinese food
becoming a common delivery item, they worried that the fried foods would become soggy,
so they give you the sauce separately So that the crispiness remains Dip it like this… (Crispy!) You hear that? Cool! (Crispy) (Yummy) Wow You eat better than I do I often hear that! You eat too fast Shark fin? (Delicious) Wow, the smell is amazing Oh, you turn it this like I didn’t know I tried it in the past, but I forgot (Crispy) Ah, you keep pouring it No sense at all It’s delicious Oh, what are you doing? To men, this is really good Dong Po pork I’m done with expensive food for a while!

100 thoughts on “[#UltimateMukbang] (ENG/SPA/IND) Seo Hyun Jin Chinese Food Mukbang | #LetsEat2 | #Diggle

  1. 죄수9042꿈의마녀. Post author

    탕수육 잘만튀기면 부먹해도 안눅눅함 못튀기는집이 부먹했을때 눅눅한거임
    모르겠고 걍 처먹으면돼지뭐..

    Reply
  2. 0323다부 Post author

    그냥 붓고 눅눅해지기 전에 다 먹어…

    Reply
  3. 정disarming Post author

    각자 앞 접시에 덜어서 취향데로 쳐묵ㅇㆍㄱ

    Reply
  4. 우엉차 Post author

    탕수육소스 그릇에 탕수육 반정도 넣으면 되는데ㅜㅜㅜㅜ그럼 반은 찍먹 반은 부먹 가능!!!!!!!! 근디 부먹이든 찍먹이든 둘다맛이쯤ㅠ 둘 다 정답이라규~~~

    Reply
  5. 김유진 Post author

    걍 소스에다가 탕수육 넣어서 기다렸다가 먹든가… 찍먹입장으로 말도없이 지맘대로 소스 부어버릴땐 진짜 한대 때리고싶음

    Reply
  6. 당근2006 Post author

    찹살 탕슉은 부먹 그냥 탕슉은 찍먹이지~

    Reply
  7. 이희원 Post author

    여러분들 이렇게 싸울때는 그냥 맛있게 처묵이지!!! 라고 하면서 먹으면됨니다

    Reply
  8. Jay Kim Post author

    서현진이랑 밥먹으면 보기만해도 ㄹㅇ 배부를듯.. 넘 잘먹자나..

    Reply
  9. 지나가는행인 Post author

    서현진은 좋지만
    수지는 싫다

    Reply
  10. 상민 Post author

    찍먹 부먹 장단점*
    찍먹: 바삭함을 유지하며 고기의 육즙과 어우러지는 소스의 맛을 풍요롭게 느낄수있습니다.
    부먹: 겉 튀김옷에 스며든 소스와 함께 고기의 풍미가 일품입니다.
    그러나 전 처묵 이라서 안따지고 주는대로 먹는 편이랍니다.

    Reply
  11. 아임깡지Hi Post author

    내가 젤 좋아하는 장면😍 진짜 넘 맛있게 먹는다유ㅠㅠ

    Reply
  12. 이경우 Post author

    여기나오는 여자 자기생각만한다 할머니분들도 맛있고 슀게 멀수있게 부먹을 하는게 좋은데

    Reply
  13. 최태훈 Post author

    근데 한국식은 배달을 고려해 찍먹이여야 한다고 하는데 거긴 중국집에 가서 먹는거잖아

    Reply
  14. 너거면상 Post author

    부먹찍먹 종결해준다 가서먹으면 부먹 배달은 찍먹이다

    Reply
  15. 쿠쿡이 Post author

    어르신 있는데 부어야지 빡대가리야 이빨안좋으신데 근데 좋으시면 별개

    Reply
  16. 최진설 Post author

    크 저렇게 먹고 수지가 오품냉채 더 시켜먹어서 시간끌어준 덕에 100번째 손님?몇번째였드라 암튼 당첨으로 공짜된거 씹오졌었는데ㅋㅋㅋㅋㅋㅋ

    Reply
  17. 이플 Post author

    부먹이든 찍먹이든 담먹이든 쳐먹이든 다 취향껏 먹으면 되는데 지 취향이랑 안맞는다고 욕하고 ㅈㄹ하는게 젤 든거 없어보임.

    Reply
  18. hh형아 Post author

    나도 부먹이지만 웬만하면 부먹인 애들이 조금 양보해주는게 나음 부먹이면 소스에 몇개 미리 담가뒀다가 먹으면 되지만 찍먹은 한 번 부으면 끝이라서…

    Reply
  19. 최준석 Post author

    이연복쉐프가 그랬다 부어도 눅눅하면 그건 주방장실력이 형편없는거라고

    Reply
  20. 새싹딘듀 Post author

    부먹vs찍먹으로 싸우지말고 반은 부어 먹고 반은 찍어먹으면 되는데

    (참고로 난 쳐먹)

    Reply
  21. 슬픔이없는십오초 Post author

    개인접시에 부먹하는 것까지 뭐라고 할건 아니지!!!

    Reply
  22. 손챙 Post author

    찍먹이고 부먹이고 그냥 이쁘고 잘생긴애랑 먹으면 뭐든 맛있는겨

    Reply
  23. 김승태 Post author

    찍먹과 부먹은 공존할수 있지만 부먹과 찍먹은 공존할수없다

    Reply
  24. 배재환 Post author

    부어도 바삭한게 진짜 탕수육… 부었는데 눅눅해지면 전분으로 튀긴게 아님

    Reply
  25. 12 3 Post author

    식샤는 시즌 2까지 였다. 시즌3에서 시즌2 여주 고인만들어버렸음 ㅋㅋㅋ

    Reply
  26. 효정 Post author

    식사3는 안나왔던거야.. 두두 고생만하고 바로 군대가고 현진님 우정출연에 저세상보내고
    식사3는 내기억에 없어

    Reply
  27. jason yeo Post author

    서현진,이수정중에 누가 더 먹을때 깨끗하게 먹고 안밉상스러움?

    Reply
  28. tae won uh Post author

    부먹충 찍먹충 이든 뱃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은데 탕수육 가지지고 찍먹 부먹 가지고 싸우냐 ! 유치하게

    Reply
  29. TAE KYUNG LEE Post author

    가서 먹었을때 따로주는 식당이
    있었나?? ㅋㅋㅋㅋㅋ
    드라마 소재하나 넣을라고
    어지간하네

    Reply
  30. gygygy K Post author

    찍먹이든 부먹이든 유별나게 자기취향 강요하는 사람은 다별로.

    Reply
  31. 이현승 Post author

    지금현재중식자격증시험에서는부먹을원칙으로하고있음한마디로어디서족보도없는찍먹개쉐끼들이킹갓제내럴부먹이랑비비냐스발토끼가도가니탕먹는소리하고자빠졌네

    Reply
  32. gorgeous jenny Post author

    홀에서 먹을땐 다 부어나오지 않나요??? 저집은 특이하네..

    Reply
  33. 김수혁 Post author

    뭔가 눈빛이 날상대하는건 너가 처음이야라는 느낌이다

    Reply
  34. 비글이 Post author

    상대 의견 물어 보지도 않고 탕슉 소스 그냥 붓는 사람 귀싸대기를 날려 주고 싶음.

    Reply
  35. ᄃᄂᄀ. Post author

    소스따로주는건 눅눅해질까봐 그런건 맞지만 그건 소스부운채로 오래있었을때고 소스 부으면 빨리 눅눅해지진 않음
    영상의 서현진 논리면 그럼 양념치킨은 안드심? 후라이드에 양념따로시켜서 찍어먹음?

    Reply
  36. 디아Cordelia Post author

    몇개 소스에 넣어뒀다가 먹으면 될텐데…싸울것없이 ㅋㅋ

    Reply
  37. hee jung Post author

    서현진 저 드라마 찍으면서 살쪘겠다 너무 잘먹네

    Reply
  38. 무나 Post author

    2:50 이거 연기인가 실제상황을 애드립으로 넘어간건가

    Reply
  39. 임재현 Post author

    다른 여배우는 연기도못하고 어색한디 이여자는 자연스러워ㅎ

    Reply
  40. Ainri Kim Post author

    홀에서 먹는데 찍먹은 유죄야….. ㅠㅠ 이러면 곤란하다구…..

    Reply
  41. 티파니 Post author

    솔직히 그냥 쳐먹지 뭘 부먹 찍먹 이지랄하는거 개짜증남

    Reply
  42. 동백순둥 Post author

    부먹이든 찍먹이든 본인 취향따라 먹으면되지.. 왜케 에너지들 소비하는거임 ..-.-;

    Reply
  43. 저에여 Post author

    떡볶이에 튀김 녹아서 동동띄운거 개극혐

    Reply
  44. 너굴너구르륵 Post author

    난 저 할머님이 돌아가신 게 큰 슬픔인 듯
    저런 연기력
    내츄럴 본으로 나오는 자연스러움은
    이제 몇분에게서 밖에 못 보는 건데

    Reply
  45. Yewon Shim Post author

    거시기 좋은겨? 아니면 거시기에 좋은겨?

    Reply
  46. 구짱 Post author

    찍먹하는 사람으로소 부먹 해도 탕수육이 바삭하면
    용서가 됨

    Reply
  47. 박재윤 Post author

    솔직히 진짜 잘 튀겨진 탕수육은 소스를 부어먹지 않고 걍 소스랑 볶아서 줌

    Reply
  48. 김현진 Post author

    여기 배우들은 맛난 것도 먹고 돈도 벌고…일석이조네!^^

    Reply
  49. 종대를향한내마음은대서양보다넓다 Post author

    난 진짜 티비에서 부먹할때 부먹의 존재를 첨 암 주변에서도 다 찍먹이었기에

    Reply
  50. 정원규 Post author

    얻어먹는 입장인데 불평불만 존나 많네ㅋㅋㅋㅋ

    Reply
  51. 임민규 Post author

    부먹이 싫은 이유
    부어먹지 말고 소스에 탕수육 빠트려 먹으면 되는데 그걸 굳이 부어버리니깐

    Reply
  52. 러블리수 Post author

    그냥 찍먹하는사람은 찍먹하고,부먹하는사람은 부먹해라….

    Reply
  53. 라이프스타 Post author

    나도 찍먹이지~ 대신에 너무 딱딱한 탕수육갔다준곳만 부먹으로해요

    Reply
  54. 라이프스타 Post author

    캬~ 샥스핀 남자몸에 너무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Reply
  55. 라이프스타 Post author

    어떤 중국집은 고량주를 1잔씩 주드라 그거먹으면 몸이 달궈지는게 참좋치

    Reply
  56. Lia Post author

    근데 찍먹파들 너무 무서움..; 부을려는 시늉만해도 완전 난리남..;;

    Reply
  57. 뾰훈 Post author

    부먹 찍먹이 아니라 쳐먹이 제일 맛있음 그런 거 갖고 싸울 시간에 하나라도 더 집어먹기😊

    Reply
  58. 쿨러럭 Post author

    탕수육은 걍 처먹이지 무슨 부먹이니 찍먹이니..ㅉㅉ

    Reply
  59. 서점사장Bookstoremaster Post author

    진짜 맛있는데는 부어도 바사락바삭 촉촉함….츄릅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